공황 발작에 대처하기 위한 유용한 정보

공황 발작에 대처하기 위한 유용한 정보

공황 발작에 대처하기 위한 유용한 정보

공황 발작은 불가피하게 당신의 삶에 해롭다.

아래에는 공황 발작을 처리하는 방법과 발생할 때 느끼는 스트레스의 양을 최소화하는 방법에 대한 조언이 포함되어 있다.

공황발작이 일어날 것 같으면 편안하다고 느끼는 음악을 좀 들어봐.

조용한 곳으로 가서 편안한 음악을 틀어놓고 정말로 그 노래의 말을 들어봐.

공황 발작의 흉포함에서 정신을 딴 데로 돌릴수록 몸을 안정시키고 긴장을 풀 수 있는 기회를 준다.

공황 발작을 일으킬 때 심호흡과 이완 운동을 해보아라.

숨쉬는 법을 좀 더 개방적이고 느긋하게 배우는 것만으로도 앞으로의 공황 발작을 통제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혼자서 불안감을 다루는 것은 완전히 불가능해 보일 수 있다.

공황 발작의 마비 문제로 고통 받을 때, 의지할 수 있는 사람을 갖는 것은 종종 그것들을 극복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는 유일한 것이다.

착하고 믿음직한 친구를 갖는 것이 가장 큰 자산이다.

만약 그들이 가능하다면, 직접 대화할 수 있도록 그들을 초대해라.

이렇게 하면 더 빨리 회복할 수 있다.

공황 발작에서 벗어나기 위해 긍정적인 내부 대화를 통해 자신을 진정시키십시오.

이런 종류의 감정은 순간적인 것에 불과하다는 것을 알아라.

자제력을 잃지 않는다는 것을 알아라.

얼마나 많은 불안감을 가지고 있는지 정기적으로 감시하라.

스트레스와 불안과 관련하여 스스로 감시자가 되는 것은 예방에 필수적이다.

이것은 당신을 자각하게 만들 수 있고, 당신이 이러한 신경질적인 감정에 대한 통제력을 되찾을 수 있도록 도와줄 수 있다.

당신의 불안감을 조절하는 것은 또한 당신이 실제로 발생하는 어떤 공황 발작에 더 잘 대처하는 것을 도울 것이다.

공황발작에 어떤 종류의 일이 일어나는지 아는 것이 중요하다.

자신을 화나게 한 누군가와 맞서는 것에 대해 염려할 때, 공황 발작을 일으킬 위험을 무릅쓴다.

그러므로 이 사람과 건강한 방법으로 대화하여 모든 감정을 몸에서 빼내는 것을 목표로 삼아야 한다.

결과적으로, 여러분은 그렇게 압도당했다고 느끼지 않을 것이고, 이것은 공격의 기회를 크게 감소시킨다.

아이가 공황 발작을 일으키면 즉시 말을 걸어야 한다.

공황 발작이 그 일에 대해 말하는 것이 편치 않다는 신호인 가운데, 심각한 사건이 일어날 수도 있었다.

솔직하고 솔직한 대화는 무엇이 당신의 아이를 괴롭히고 있는지 드러낼 수 있다.

감정에 관한 한 솔직해져라.

만약 그렇지 않다면, 공황 발작을 예방하기가 더 어려울 것이다.

대부분의 공황 발작은 당신이 자신이나 어떤 상황에 대한 당신의 반응을 믿지 않을 때 일어난다.

만약 어떤 일이 당신을 괴롭히고 있다면, 가능한 한 빨리 그것을 다른 사람과 공유하라.

공황 발작이 일어날지도 모른다고 걱정하는 것은 그 자체로 공황 발작을 일으킬 수 있다.

무엇이 공격을 일으키는지, 그 하나를 다루는 것이 얼마나 어려운지에 대해서는 생각하지 않는 것이 가장 좋다.

미래의 공황발작에 집중함으로써 실제로 공황발작을 일으킬 수 있다.

난 마치 어떤 단어에 대해 생각하지 말라고 지시하는 사람 같아.

곧, 당신이 할 수 있는 일은 그 단어에 대해 생각하는 것뿐이다.

많은 사람들이 자신의 생각을 합리화함으로써 공황발작을 조절하거나 끝내는데 성공했다.

두려움이 감정에 근거하고 있다는 추론에 집중하는 것이 도움이 될 수 있고 사물에 대해 느끼는 방식을 바꿀 수 있다.

긍정적인 확언을 생각한 다음, 그것이 당신의 기분이 나아질 때까지 그 확언을 반복하라.

공황발작에 대처하는 것은 매우 어려울 수 있지만, 어떤 헌신적인 노력으로 그들을 떠나게 할 수 있다.

너는 의사에게 무엇을 해야 하고 그들을 어떻게 치료할 수 있는지에 대해 이야기해야 한다.

당신은 또한 공황의 영향에 대처하기 위해 이 글에서 얻은 지식을 적용할 수도 있다.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