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큰 근육을 원하십니까? 여러분이 알아야 할 것이 있다!

더 큰 근육을 원하십니까? 여러분이 알아야 할 것이 있다!

더 큰 근육을 원하십니까? 여러분이 알아야 할 것이 있다!

이 글은 근육을 만들기 위한 목표 계획을 세우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다.

이것은 다이어트, 운동, 혹은 둘 다일 수도 있다.

추가 작업이 필요하다고 느끼는 부분을 찾아보고, 원하는 결과를 볼 수 있도록 구축하십시오.

당신이 수행하는 각 루틴에 “빅3″를 모두 넣으세요.

데드 리프트, 스쿼트, 벤치 프레스는 대량으로 제작되기 때문에 중요하다.

이러한 종류의 운동은 여러분의 몸을 튼튼하게 하고 컨디셔닝하는 것 외에도 대량으로 더하는 것을 돕는다.

모든 근육 강화 운동에는 이 세 가지 운동의 조합이 포함되어야 한다.

근육량을 증가시키기 위해 단백질 섭취량을 높게 유지하라.

단백질은 필수적인 구성 요소로서 근육의 주요 성분이다.

단백질을 충분히 섭취하지 않는 것은 신체가 실제로 성장할 수 있는 근육량의 양을 제한한다.

하루에 세 번 단백질을 섭취하면 신체의 요구량을 만족시킬 수 있다.

일주일마다 운동 일과를 바꿔라.

만약 여러분이 일상에 흥분하지 않는다면, 여러분은 운동을 더 꺼리게 될 것이다.

규칙적으로 당신의 일상을 바꿔서 다른 근육의 그룹에서 일하고 충분히 도전적인 것들을 유지하라.

운동을 바꿈으로써, 운동을 신선하게 유지하게 되고 운동을 계속하게 될 것이다.

크레아틴은 사용하는 다른 첨가제와 마찬가지로 적당히 복용해야 한다.

신장에 어떤 문제가 있으면 크레아틴을 복용해서는 안 된다.

크레아틴에는 심장 부정맥과 경련과 같은 근육 질환을 포함한 다른 부작용이 있다.

십대들은 훨씬 더 문제를 일으킬 가능성이 있다.

크레아틴 섭취를 권장 안전 수준 이하로 유지하십시오.

탄수화물은 근육 형성을 위한 핵심이다.

탄수화물은 신체가 운동을 완료하는데 필요한 에너지원 역할을 한다.

만약 여러분이 광범위하게 훈련하고 있다면, 여러분은 매일 몸무게 1파운드당 2-3그램의 탄수화물을 섭취해야 한다.

복합 운동은 최적의 근육 성장을 달성하는데 필수적이다.

이 운동들은 한 번의 리프트 운동에서 여러 개의 근육 그룹을 사용한다.

한 예로 가슴, 삼두근, 어깨를 모두 한 번의 운동으로 작동하는 벤치 프레스를 들 수 있다.

짧은 스트레칭 루틴으로 더위를 식혀 근육들이 건강한 지점에서 회복 과정을 시작하도록 한다.

40세 미만 청소년은 스트레칭을 최소 30초 이상 해야 한다.

40세가 넘으면 스트레칭을 1분 이상 한다.

이것은 당신이 방금 운동한 후에 부상의 가능성을 줄이는데 도움이 된다.

자신이 이미 하고 있는 것보다 더 크게 보이게 하는 것이 가능할지도 모른다.

목표한 운동을 통해 가슴, 등, 어깨를 세워라.

이렇게 하면 허리가 작아 보이고, 나머지는 더 커 보인다.

운동을 시작하자마자 단백질 섭취를 늘리면 안 된다.

만약 당신이 사용하고 있는 것보다 더 많은 단백질과 칼로리를 소비한다면, 당신은 근육 대신에 지방을 얻게 될 것이다.

역도 운동의 강도가 높아짐에 따라 단백질을 점차 증가시킨다.

수화는 근육 형성에 큰 영향을 미친다.

근육이 탈수되면 다치기 쉽다.

수화는 근육량을 증가시키고 유지하는 능력에도 중요한 요인이 된다.

현명한 운동 스케줄을 만들어라.

이것은 부상을 피하면서 근육을 키우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만약 여러분이 처음으로 근육을 단련하고 있다면, 일주일에 두 번 격렬한 운동을 해야 한다.

경험이 더 많고 이미 근육을 컨디셔닝한 경험이 있는 사람들은 일주일에 세 번 이런 식으로 안전하게 운동할 수 있다.

일주일에 서너 번 이상 운동을 하지 마라.

이것은 여러분의 몸이 운동 사이에 스스로 회복하고 재생할 수 있게 해준다.

운동을 많이 하면 할수록 자신에게 상처를 주고 목표를 향해 나아가는 데 방해가 될 가능성이 크다.

크레아틴이 당신에게 필요한 보충제일지도 모른다.

크레아틴 보충제는 여러분이 더 열심히 그리고 더 오래 훈련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고, 올바른 식단과 함께 근육을 형성하는데 도움을 줄 것이다.

식단에 크레아틴을 첨가하기 전에 의사와 상의해라.

이 글에서 배운 바와 같이 근육의 힘을 키우는 방법에는 여러 가지가 있다.

이 글에는 목표에 도달하는 데 도움이 되는 몇 가지 훌륭한 정보가 담겨 있다.

당신의 근육을 가장 많이 움직이는 운동을 사용하라.

최상의 결과를 얻으려면 서로 다른 시간에 다른 조합을 사용하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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