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큰 근육을 원한다면 이 기사는 당신을 위한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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너는 너 자신에 대해 네가 좋아하지 않는 것을 보았니? 거울로 자신을 볼 때, 아니면 잠을 잘 때 그런 것들에 연연하는가? 더 나아 보이는 것은 거의 모든 사람들에게 가능한 일이며, 그것을 하는 가장 좋은 방법 중 하나는 근육을 만드는 루틴을 개발하는 것이다.

근육을 빨리 기르고 싶다면, 계속해서 읽으세요.

근육량을 증가시키기 위한 가장 좋은 운동을 연구하도록 하라.

근육 그룹뿐만 아니라 토닝이나 근육 형성 등 여러 가지 일에 작용하는 운동 기법도 종류가 다르다.

만약 여러분의 목표가 근육을 만드는 것이라면, 여러분은 어떤 운동이 여러분이 그 목표에 더 빨리 도달하도록 도울 수 있는지 알 필요가 있다.

근육량 쌓기에 진지한 사람이라면 충분한 양의 단백질을 섭취해야 한다.

근육은 모든 주요 기능을 수행하기 위해 단백질에 의존한다.

단백질을 충분히 섭취하지 못하면 근육량이 빨리 늘지 않는다.

식사나 간식의 대부분은 단백질이 풍부해야 한다.

마라톤에 참가하거나 과격한 유산소운동에 참가하고 있다면 근육의 크기를 늘리기 위해 노력하지 마라.

심장 운동을 하는 것이 건강의 비결인 반면, 그것은 근육량에서 하는 일을 부정할 수 있다.

근육을 만들 때는 근력 운동을 가장 많이 해야 한다.

근육을 키우고 싶다면 탄수화물을 먹어야 한다.

탄수화물은 여러분의 몸에 연료를 공급하고, 여러분의 일과를 완성할 수 있는 에너지를 준다.

열심히 훈련하려면 몸무게 1파운드당 3g의 탄수화물을 섭취하는 것이 좋다.

안전하고 건강하게 근육을 키우려면 수분을 유지하는 것이 중요하다.

항상 수분이 공급되지 않는 한, 부상이나 근육 손상의 위험이 더 높다.

수분이 부족한 근육은 또한 작아 보일 것이고, 질량을 증가시킬 가능성이 낮아질 것이며, 목표에 도달하지 못하게 할 것이다.

자신의 한계를 배우려고 노력하되, 모든 것을 마음대로 쓸 때까지 운동을 멈추지 마라.

매번 세트를 할 때마다 완전히 지쳐서 한 번이라도 더 무게를 들어 올릴 수 없을 때까지 포기하지 마라.

만약 당신이 피곤해지기 시작한다면, 세트 길이를 줄이십시오.

혈압 운동은 당신이 하고 싶은 것이다.

이러한 특별한 운동은 당신의 몸이 근육량의 성장을 촉진하는 빠르게 뒤틀리는 근육섬유를 발달시킬 수 있게 해준다.

탄도 운동처럼 플라이오메트릭스는 폭발적인 움직임을 필요로 한다.

예를 들어, 평측 푸시업은 손을 바닥에서 밀어내면서 몸을 공중으로 밀어내도록 요구한다.

역기를 들 때는 가끔 컨닝을 해도 괜찮다.

체중의 지렛대를 이용하여 몇 명의 리프를 더 짜내는 것은 운동 결과를 증가시키는 쉬운 방법이다.

하지만, 여러분은 너무 많이 속이고 싶지 않다.

당신의 rep 속도가 조절될 수 있도록 열심히 일해라.

양식이 손상되지 않도록 하십시오.

현명한 방법으로 스쿼트를 해라.

트랩의 중앙 지점에서 막대를 아래로 내리십시오.

이렇게 하면 글루트, 햄스트링, 엉덩이가 더 열심히 일하게 되어 쪼그리고 앉아 더 많은 무게를 누를 수 있게 된다.

첫 번째 단계는 몸의 한계를 확실히 아는 것이다.

이것은 목표를 세울 수 있는 출발점을 준다.

이러한 자기 평가를 하는 동안, 몸무게와 근육의 톤을 고려해야 한다.

여러분이 체중을 늘리려고 할 때, 여러분의 식단은 통째로 신선한 음식을 포함해야 한다.

방부제와 인공성분이 가득한 가공식품은 면역체계에 손상을 입히고 아프게 할 수 있다.

건강한 식단은 면역체계를 강하게 유지시키고 근육의 형성 노력을 더욱 효과적으로 만들 것이다.

근육을 효율적으로 만들기 위해서는 건강한 식단을 섭취해야 한다.

당신의 몸은 당신의 근육을 더 강하고 더 크게 만들기 위해 비타민, 미네랄, 단백질, 탄수화물을 필요로 한다.

단백질 셰이크를 마시면 운동 후 섬유질을 재건하는 데 도움이 된다는 사실이 입증됐다.

근육량뿐만 아니라 전반적인 웰빙도 크게 향상시키려면 여기에 있는 정보를 활용하십시오.

당신은 당신의 육체의 외모를 좋아하게 될 것이고 당신의 늘어난 건강과 자존심을 사랑하게 될 것이다.

당신의 삶에 긍정적인 변화를 구현하기 위해 지금보다 더 좋은 시기는 어디인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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