따라하기 쉬운 근육 구조에 대한 간단한 해결책

따라하기 쉬운 근육 구조에 대한 간단한 해결책

따라하기 쉬운 근육 구조에 대한 간단한 해결책

근육을 만드는 것이 당신이 집중하고 싶은 것이라면, 이 글과 그 안에 있는 모든 팁이 당신에게 매우 도움이 될 수 있다.

성공하려면 운동뿐만 아니라 식습관의 변화도 필요할 것 같다.

계속해서 읽고 이러한 조언들을 여러분의 상황에 맞게 수정하여 여러분의 일상을 바꾸도록 하라.

벤치 프레스, 데드플레이트, 스쿼트가 가장 좋은 운동이다.

이러한 연습은 일반적으로 성공적인 보디빌더 프로그램의 기초라고 여겨지고 있으며, 여기에는 좋은 이유가 있다.

경험이 많은 보디빌더들은 그들이 기본적인 컨디셔닝을 제공할 뿐만 아니라 힘과 체중을 기른다는 것을 알고 있다.

이 중요한 운동들을 당신의 운동 일상에 적용하도록 노력하라.

체중을 늘리고 싶을 때는 더 많이 먹는 것이 필요하다.

이상적으로는 일주일에 1파운드의 근육을 만들어야 한다.

더 많은 칼로리를 섭취할 수 있는 방법을 찾고, 만약 여러분이 2주 후에 살이 찌지 않는다면, 더 많은 칼로리를 섭취하는 것에 대해 생각해보라.

준비운동과 스트레칭은 근육을 발달시키는데 필수적이다.

근육이 강해질수록 스트레스는 더 심해져 다치기 쉽다.

이러한 부상을 예방할 수 있는 가장 좋은 방법은 준비 운동이다.

가벼운 운동 몇 세트부터 시작해서 중간 세트에 이어 무거운 것을 들어올려야 한다.

단기 목표를 설정하고 달성되면 자신에게 보상을 주어라.

근육을 키우는 것은 장기적인 과정이기 때문에, 여러분은 단호하고 의욕적인 자세를 유지해야 한다.

근육을 키우려는 목표와 동시에 보상을 하라.

예를 들어, 마사지를 받을 수 있다.

마사지는 혈류를 좋게 하고, 더 빨리 회복하는데 도움을 준다.

만약 여러분이 근육을 형성하는데 도움을 주기 위해 어떤 종류의 크레아틴 보충제를 사용할 계획이라면, 특히 오랫동안 그것들을 사용하고 있다면, 매우 조심하라.

신장에 이상이 있으면 크레아틴을 멀리해야 한다.

크레아틴에는 심장 부정맥과 경련과 같은 근육 질환을 포함한 다른 부작용이 있다.

이런 종류의 보충제를 사용하는 것은 특히 청소년들에게 위험하다.

크레아틴 섭취를 권장 안전 수준 이하로 유지하십시오.

가능한 최고의 근육 성장을 이루기 위해서는 복합 운동을 하는 것이 매우 중요하다.

이 운동들은 한번에 다양한 근육을 사용한다.

복합 운동의 한 가지 인기 있는 예는 벤치 프레싱이다.

이 운동은 삼두근, 어깨, 가슴의 세 가지 근육 그룹을 동시에 작용한다.

혈압 운동을 좀 해라.

당신이 이 운동을 완성하면 당신은 빠른 트위치인 근육섬유를 개발함으로써 근육의 성장을 촉진하는데 도움을 준다.

평량운동은 힘보다 가속도에 더 의존하는 다른 종류의 운동이다.

예를 들어 평방 팔굽혀펴기를 하고 있다면 움직임을 마치면서 바닥에서 손을 떼면서 몸을 위로 밀어 올리게 된다.

근육을 키우기 위한 노력을 향상시킬 수 있는 방법은 여러 가지가 있다.

이 글에는 목표에 도달하는 데 도움이 되는 몇 가지 훌륭한 정보가 담겨 있다.

당신이 가장 좋은 혜택을 줄 것이라고 생각하는 것들을 시도해봐라.

여러분은 그것들을 모든 종류의 패턴으로 결합하여 진정으로 효과적인 근육 형성 전략을 만들 수도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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