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관에 대해 알아야 할 모든 것

배관에 대해 알아야 할 모든 것

배관에 대해 알아야 할 모든 것

노화에 관한 한 모든 사람에게 효과가 있는 공식은 없다.

하지만, 여러분에게 도움이 될 계획을 세우기 시작하는 데 도움이 될 더 실용적인 아이디어들이 있다.

인생의 하루하루를 최대한 활용하라, 심지어 나중의 하루하루를 최대한 활용하라.

나이가 들수록 여러 가지 장애물이 있는데, 이런 팁을 사용하면 자신 있게 그것들을 마주할 수 있다.

레스베라트롤은 노화와 싸우는 데 매우 효과적이다.

연구들은 Resveratrol이 많은 노화 방지 혜택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보여주었다.

견과류와 포도에서 발견되는 레스베라트롤이라는 화합물은 비슷한 효능을 가지고 있다.

보충제의 레스베라트롤은 종종 일본 매듭뿌리(Polygonum cuspidatum 또는 Fallopia japonica)에서 유래한다.

레스베라트롤은 남미 관목의 뿌리인 세나 퀘난쿨라타(Senna Ququanqulata)에서 발견된다.

당신의 또래 집단에 있는 사람들에게 얼마나 많은 수면이 필요한지 알고, 반드시 그것을 얻도록 하라.

매일 밤 7~9시간의 수면시간은 호르몬의 균형을 잘 잡아주고, 더욱 편안함을 느낄 수 있으며, 건강상의 이점을 더 많이 누릴 수 있다.

충분한 수면을 취하지 않으면 종종 짜증이 날 수 있고 일반적으로 기분이 나빠질 수 있다.

필요한 운동량은 나이에 따라 증가한다.

나이가 들면 더 활동적으로 있어야 강해질 수 있다.

30분 정도 걷는 것은 특히, 빠른 걸음걸이를 유지하고 일주일에 5일 정도 걷는다면 여러분에게 매우 좋다.

일주일에 두 번 강도 훈련을 한다.

이것은 다른 노화 문제를 방지하는 데 도움이 되는 수준으로, 여러분의 몸을 바이올린으로 건강하게 유지하는데 도움을 줄 것이다.

집을 개인화할 수 있는 다양한 방법을 찾으십시오.

나이가 들면서 우리는 한때 고향이 될 줄 알았던 곳에 남은 나날 동안 살고 있지 않다는 것을 알게 될지도 모른다.

최근 새 집으로 이사했다면 특별한 소지품을 가장 많은 시간을 보내는 지역에 배치해 더욱 편안하고 여유로운 기분을 느낄 수 있다.

우정은 너의 균형에 필수적이다.

새로운 우정을 형성하는 것에 있어서 나이는 상관이 없다.

그러니 다른 사람들 사이를 오가며 새로운 우정을 쌓아서 더 길고 더 나은 삶을 살 수 있도록 하라.

세월이 흐를수록 당신의 집은 피난처와 안전의 장소가 된다.

집이 안전하다고 느끼는 곳이고 돌아가고 싶은 곳인지 확인하십시오.

당신의 아늑한 집이 매일 끝날 때 당신을 기다리고 있을 것이다.

나이가 들수록 피부가 최고로 보이게 하려면 파운데이션이나 파우더 메이크업을 사용하지 마십시오.

나이가 들수록 피부에는 더욱 수분을 공급해야 할 것이다.

립글로스, 마스카라, 아이펜슬을 포함한 더 가벼운 아이템을 고수하도록 노력하라.

나날이 인생을 즐기는 시간을 갖는 것이 행복의 비결이다.

자녀와 함께 했던 것과 마찬가지로, 나이가 들면서 목표와 벤치마크를 설정하는 것이 중요하다.

퇴직금 계정 목표를 달성하는 것과 같은 이정표를 달성할 수 있을 때, 당신은 당신의 자녀들에게 했던 것과 같은 만족감을 얻게 될 것이다.

물을 많이 마셔라.

나이가 들수록 탈수증에 걸리기 쉽다.

따라서 매일 8~10잔의 물을 충분히 마시는 것이 그 어느 때보다 중요하다.

넘어지지 않도록 매우 조심해라.

뼈가 연약한 노인들은 넘어져 중상을 입기 쉽다.

걷기는 당신의 균형을 돕고 정신적, 육체적 건강을 유지하는 좋은 방법이다.

적어도 일주일에 세 번은 30분 동안 걷는 것을 목표로 하라.

웨이트 트레이닝, 칼슘 섭취량 증가, 비타민 D 보충제 프로그램을 통해 골절 위험을 줄이십시오.

바라건대 이러한 조언들이 노화 과정에 대한 좀 더 강력한 접근법을 제공해 주기를 바란다.

할 수 있는 한 최선을 다해라.

일이 그냥 일어나도록 내버려 두지 말고, 좋은 조언을 따르고 이러한 변화에 대해 미리 계획을 세워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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